통합유지보수 관리시스템(Mutalguard)
Mutalguard 란?
현재 각 시·군의 행정정보, 인터넷정보 전산시스템 유지보수 관리의 맹점 및 보안사고의 가능성이 높고, 일어나고 있는 보안사고 대부분이 내부자 또는 유지보수 업체의 의한 사고입니다.
Mutalguard는 유지보수 계약관리와 유지보수 출입요원 관리 및 유지보수 점검을 체계화하고, 수작업으로 이루어진 점검 보고서 출입대장 등록 등을 전산화하여 관리의 효율성을 높입니다.
행정업무의 효율성 증대와 더 나아가 각 부서별 유지보수를 통합 관리 함으로써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유지보수 관리가 가능 하도록 개발된 제품입니다.
Mutalguard 특징
- 계약에서 정기점검 관리까지 유지보수에 대한 One-Stop 지원으로 모든 유지보수 문서를 전산화하여,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전산실 네트워크 구성도에 따른 유지보수 현황, 장비의 생애관리주기, 유지보수의 통계 등 모든 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 전산실 출입대장과 유지보수 내역을 전산화하여 필요 시 신속하게 업무에 접근 할 수 있으며, 장애원인 파악에도 적극 대처할 수 있습니다.
주요 제공 기능
구분 | 상세기능 |
---|---|
출입대장관리 | • 유지보수 담당자 출입 정보 기록 |
유지보수 점검 표 관리 | • 업체별 점검 표 생성 후 직접 등록방식 • 담당자 결제 라인 연동 • 점검 표 출력 및 저장 |
정보자산 관리 | • 유지보수 대상 System Life Cycle 관리 • 장비 도입 시기, 대체 주기 관리 • 자산 세부 정보 관리 |
유지보수 업체 관리 | • 업체별 ID 계정관리 및 계정 부여 • 업체 정보관리 • 유지보수 담당자 관리 • 업체별 유지보수 관리 • 계약 관리 |
기타 관리 | • 계정관리(업체 및 담당자) • 조직 구성도 관리 • 보안서약서 관리 등 |